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도체육회, 대구광역시 체육회 방문 체전 논의
작성자
경기도체육회
작성일
2011/06/30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도체육회, 대구광역시 체육회 방문 체전 논의 
전국체전 성공개최 힘 모읍시다.



경기도체육회는 오는 제92회 전국체육대회의 붐업조성과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29일 대구광역시 체육회를 방문했다.
이날 이태영 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장석준 대구광역시 체육회 사무처장과 직원들을 만나 오는 8월 세계육상경기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축하하고, 10월에 있을 전국체전에 대한 심도있는 논의를 나눴다.
이태영 사무처장은 “오는 전국체전의 성공적인 개최와 붐업조성을 위해 대구광역시 응원단 파견 등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하며, “차기 대회 개최지인 대구광역시와 긴밀한 협조를 통해 전국체전이 전국민의 축제의 발판이 될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전국체전을 앞두고 도내 31개 시군체육회를 방문해 내실있는 체육을 만들고 있는 도체육회는 대구광역시를 시작으로 향후 전국 15개 체육회 방문을 통해 체육계의 화합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경기도는 대구광역시청 상황실에서 김문수 경기도지사와 김범일 대구광역시장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성공개최 협약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경기도와 대구광역시청은 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성공 개최와 지자체 간 상생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지역발전을 앞당겨 국가브랜드 가치제고에 기여하는 데 뜻을 모았다.(경기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