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2013 경기도 유도인의 밤
작성자
경기도체육회
작성일
2013/12/23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전국 무대 잡아메친 ‘경기 유도 별들’ 
 
도유도회, 우수 선수등 시상



▲ 사진 지난 20일 수원 경기교총웨딩하우스에서 열린 경기도유도인의 밤 행사에서 조재록(가운데) 도유도회장이 유공자에 대한 시상을 하고 있다.


‘올 한해도 수고했습니다’.


경기도유도회는 지난 20일 수원 경기교총웨딩하우스에서 ‘전국체전 통산 25회 우승 및 15연패 기념, 경기도유도인의 밤’ 행사를 열고 올 한해 성과와 도 유도 발전에 기여한 선수·지도자·임원 등에 대한 시상을 했다.


이 자리에는 조재록(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장) 경기도유도회장과 안혜영 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 이태영 도체육회 사무처장, 송광석 경인일보 대표이사 사장, 정기철 도체육인회장, 각급 학교장, 유도 관계자 등이 참석해 선수 및 지도자들을 축하했다.


시상식에 앞서 대한유도회로부터 공로 4단 증서를 받은 조 회장은 박다솔·한희주(이상 의정부 경민비즈니스고), 정현호(의정부 경민고), 이동록·김기옥·정원준(이상 용인대), 방귀만·김수완(이상 남양주시청), 황희태·황동규(이상 수원시청), 황예슬·이정은(이상 안산시청), 정다운(양주시청) 등에게 우수선수패를 수여했다.


또 서정복 경민고 감독을 비롯 유경훈 경민비즈니스고 감독, 안병근 용인대 감독, 이현경 안산시청 감독 등에게 우수지도자패가, 김진수(가납초)·문태웅(양평군청) 심판에겐 우수 심판패가 각각 주어졌다.


이외에도 현민선 관산중 학부모와 이연순 광명시유도회 재무이사에게 감사패가, 도유도회 허균 부회장·이홍연 이사·김영목 총무이사에겐 공로패가 각각 전달됐다.


조 회장은 인사말에서 “올 한해 도유도는 전국체전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함은 물론 명성을 전국에 알렸다”면서 “내년에도 선수·지도자·임원들이 합심해 세계를 호령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도유도회는 올해 우수 선수 및 유도부 육성 학교 등에게 장학금 2천여만원을 지급했다. (경인일보)


 



“전국체전 통산 25회 우승 등 눈부신 한해”
2013 경기도 유도인의 밤, 2013 경기도 축구인의 밤


▲ 20일 수원 경기교총웨딩하우스에서 열린 ‘2013 경기도 유도인의 밤’ 행사에서 조재록 경기도유도회장(오른쪽 두번째)과 공로패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유도회(회장 조재록)는 20일 오후 6시 수원 경기교총웨딩하우스에서 김진표 국회의원, 안혜영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 이태영 경기도체육회 사무처장, 정기철 경기도체육인회장을 비롯, 선수·임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 경기도 유도인의 밤’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허균 부회장과 이홍연 이사, 김영목 총무이사 등 3명에게 공로패가 수여됐고, 현민선 관산중 학부모회장, 이연순 광명시유도회 재무이사에게 감사패, 김진수(가납초)ㆍ문태웅(양평군청) 심판에게는 우수심판상을 받았다.


또 서정복(경민고)ㆍ금호연(수원시청) 감독 등 8명이 우수지도자상, 황동규(수원시청)ㆍ황예슬(안산시청)ㆍ김수완(남양주시청)ㆍ정다운(양주시청) 등 남녀 선수 19명에게 우수선수상이 수여됐다.


한편, 경기체고와 화성 비봉고, 관산중 등 우수단체 8개팀과 안재홍(금오초)ㆍ정승아(덕계초)ㆍ최훈(경민중)ㆍ명선화(관산중) 등 초·중·고·대학 선수 53명에게는 총 2천여 만원의 장학금이 주어졌다.


조재록 회장은 인사말에서 “경기도 유도는 올해 각종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낸데 이어 제94회 전국체전에서 눈부신 업적으로 통산 25회 우승과 함께 15연패의 영광을 이뤘다”라며 “내년에도 경기도 유도가 더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경기일보)


 



경기도유도회, 전국체전 15연패 달성 위상



▲ 사진 20일 수원 경기교총 웨딩하우스에서 열린 2013 경기도 유도인의 밤 행사에서 조재록 도유도회장(오른쪽)이 임보영(관산중)에게 우수선수 장학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유도회가 20일 수원 경기교총 웨딩하우스에서 전국체육대회 15연패 달성기념 2013 경기도 유도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조재록 도유도회장과 시군 유도회 회장, 선수 및 지도자,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에는 올 시즌 각종대회를 석권하며 도유도의 위상을 높인 선수와 지도자들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됐다.


또한 도유도회는 우수학교 및 우수선수에게 2천3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조재록 회장은 “도유도는 올 시즌 제94회 전국체전에서 눈부신 업적으로 15연패를 달성하는 등 각종 전국대회를 석권하며 위상을 드높였다”며 “올 한해를 되돌아보고 내년을 준비하며 더욱더 발전하는 도유도회가 될 수 있도록 도유도인들이 힘을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각종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우수선수패=박다솔·한희주(의정부경민비즈니스고), 정현호(의정부경민고), 방귀만·김수완(남양주시청), 황희태·황동규(수원시청), 황예슬·이정은(안산시청), 정다운(양주시청), 이동록·김기욱·정원준·곽동한·김문식·최수희·김잔디·유지영·이혜선(용인대) ▶우수지도자패=유경훈(경민비즈니스고), 서정복(경민고), 선찬종(남양주시청), 금호연(수원시청), 이현경(안산시청), 장문경(양주시청), 안병근·김영훈(용인대) ▶감사패=현민선(안산관산중 학부모회장), 이연순(광명시유도회 재무이사) ▶공로패=허균(도유도회 부회장), 이홍연(도유도회 이사), 김영목(도유도회 총무이사) ▶우수심판패=김진수(양주가납초), 문태웅(양평군청) (중부매일)


 



박다솔·한희주·정현호 등 19명 우수선수상
‘道유도인의 밤’ 행사


▲ 지난 20일 경기교총 웨딩하우스에서 진행된 ‘2013 경기도 유도인의 밤’ 행사에서 조재록 경기도유도회장(가운데)과 이상원 경기신문 대표이사(왼쪽 3번째)를 비롯한 내빈이 기념 케이크를 자르고 있다.


경기도유도회는 지난 20일 수원시 팔달구 경기교총 웨딩하우스에서 전국체육대회 15연패 달성 기념 ‘2013 경기도 유도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올 한해 동안 각 분양에서 활약한 도유도인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기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조재록 도유도회장과 이태영 도체육회 사무처장, 이상원 경기신문 대표이사 회장 등 내빈과 시·군유도회장, 선수 및 지도자 등 도 유도인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2013년도 도유도회의 실적 및 경과보고에 이어 각 분야 우수 성적을 거둔 유도인에 대한 시상, 우수학교 및 우수선수에 대한 총 2천30만원의 장학금 전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2013 경기도 유도인의 밤 수상자


▲우수선수패=박다솔, 한희주(이상 의정부 경민비즈니스고), 정현호(의정부 경민고), 방귀만, 김수완(이상 남양주시청), 황희태, 황동규(이상 수원시청), 황예슬, 이정은(이상 안산시청), 정다운(양주시청), 이동록, 김기욱, 정원준, 곽동한, 김문식, 최수희, 김잔디, 유지영, 이혜선(이상 용인대) ▲우수지도자패=유경훈(경민비즈니스고), 서정복(경민고), 선찬종(남양주시청), 금호연(수원시청), 이현경(안산시청), 장문경(양주시청), 안병근, 김영훈(이상 용인대) ▲공로패=허균(도유도회 부회장), 이홍연(도유도회 이사), 김영목(도유도회 총무이사) ▲감사패=현민선(안산 관산중 학부모회장), 이연순(광명시유도회 재무이사) ▲우수심판패=김진수(양주 가납초), 문태웅(양평군청) (경기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