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공공기관 경영평가’ 전략수립 이상무 – 도체육회 사무처 워크숍가져
작성자
경기도체육회
작성일
2009/11/27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 경기도체육회는 25일 안산 대부도 경기도청소년수련원에서 홍광표 사무처장을 비롯 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2009 공공기관 경영평가 대비’ 사무처 직원 워크숍을 실시했다

‘공공기관 경영평가’ 전략수립 이상무

도체육회 사무처 워크숍가져

경기도체육회는 25일 안산 대부도 경기도청소년수련원에서 홍광표 사무처장을 비롯 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2009 공공기관 경영평가 대비’ 사무처 직원 워크숍을 실시했다.

26일까지 이틀간 열리는 이번 워크숍은 한국산업관계연구원과 함께 도 공공기관 경영 평가와 관련 전략실행체계를 구축하고 평가지표(미션·비전·전략수립·사업추진계획)를 수립코자 마련됐다.

홍광표 도체육회 사무처장은 ‘경기도 공공기관 경영평가를 직원들이 쉽게 이해하고 전략실행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워크숍을 마련했다’며 ‘4개 분임 토의 후 도체육회의 미션 및 비전을 수립할 계획’이라고 말했다■(경인일보)

경기체육, 대한민국 이끌자!

道체육회 워크숍 … 세계화 전략 머리맞대

경기도체육회가 도체육 발전을 위한 워크숍을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동안 안산시 선감도 경기도청소년수련원에서 개최했다.

한국산업관계연구원의 컨설팅으로 개최된 이번 워크숍에는 홍광표 사무처장을 비롯, 사무처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경영진단자료 분석을 통한 도체육회의 정체성과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한 전략을 세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도체육회 직원이 3개조로 나뉘어 경기체육의 세계화와 관련한 미션과 비전을 수립, 세부적인 전략목표와 실행과제에 대해 토의·분석해 최종 결과물을 산출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최종 결과물은 중장기적인 목표설정과 내년도 도체육회 사업목표에 반영, 대한민국의 체육을 선도하는 경기체육 발전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경기일보)

도체육회, 경영평개 대비 워크숍

경기도체육회는 안산시 대부도 경기도 청소년 수련원에서 2009 공공기관 경영평가를 대비한 워크숍을 개최한다.

 홍광표 사무처장을 비롯한 사무처 전 직원이 참가한 가운데 25~26일 2일간 열리는 워크숍은 도체육회 경영진단 결과를 통한 현황분석및 분임토의, 발표를 통해 공공기관 경영평가 지표에 대응하는 한편 2008년 평가결과 지적된 사항에 대한 후속 조치 방안 등을 마련한다■(중부일보)

도체육회 사무처직원 워크숍 경영현황 점검

경기도체육회가 25일과 26일 이틀간 안산시 대부도 소재 경기도청소년수련원에서 사무처 직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2009 공공기관 경영평가를 대비해 열린 이번 워크숍에는 홍광표 도체육회 사무처장, 공석복 운영부장 및 각 과 직원들과 경기도 유도회관, 검도회관 직원 등 총 19명의 임직원이 참석했다.

첫날 워크숍 참가자들은 경기도 체육회 경영 현황에 대해 점검한 뒤 경영 전략 목표를 작성하고 설정된 목표에 대한 역할 분담과 실행 계획서를 작성해 산업관계연구원으로부터 총평을 듣는 시간으로 마감했고 이튿날에는 실행 계획의 세부 사항에 대한 수정과 확정 작업을 가졌다.

경기도체육회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도체육회의 2008년 경영진단 결과 경영개선 권고안에 대한 실행계획을 수립하고 중장기적인 전략 사항을 구체화함으로써 2010년 사업의 효율적인 실행계획을 수립할 예정이다■(경기신문)

도체육회 발전을 위한 직원 워크숍 가져

“감동 주는 경기체육, 세계로 뻗어간다!”
경기도체육회는 지난 10월 대전에서 열린 전국체전에서 종합우승 8연패 달성과 대한민국 체육을 선도하는 경기체육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 25일과 26일 이틀 동안 화성시 도청소년수련원에서 도체육회 발전을 위한 직원 워크숍을 가졌다.

한국산업관계연구원의 컨설팅으로 열린 이번 워크숍은 홍광표 도체육회 사무처장 등 도체육회 전 직원이 참석, 경영진단자료를 분석해 도체육회의 정체성과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심도 있는 전략을 세우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워크숍에서 전 직원을 3개 조로 나눠 경기체육의 세계화와 관련한 미션과 비전을 수립하고 세부적인 전략목표와 실행과제에 대해 토의·분석해 최종 결과물을 산출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도체육회 직원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체계화되고 구체적인 전략이 수립돼 각종 사업과 업무를 시행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업무 수행 능력을 위한 이 같은 교육이 절실히 요구된다”고 워크숍을 통한 종합적인 의견을 개진했다.

한편, 도체육회는 워크숍을 통한 최종 결과물을 중·장기적인 목표 설정 및 2010년 도체육회 사업목표에 반영해 대한민국의 체육을 선도하는 경기체육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기호일보)

2009. 11. 27

경기도체육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