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도체육회- 안성시체육회 도민체전 준비사항 논의
작성자
경기도체육회
작성일
2013/07/15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 지난 12일 경기도체육회관 7층 소회의실에서 진행된 ‘제60회 경기도체육대회 개최 준비 관련 간담회’에서 이태영 도체육회 사무처장(왼쪽 4번째)과 황은성 안성시장(왼쪽 6번째)을 비롯한 경기도체육회, 안성시체육회 관계자가 제60회 도민체전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내년 경기도민체전 ‘만반의 준비’ 안성 관계자, 경기도체육회 방문


안성시 황은성 시장을 비롯 안성시체육회 임원들은 지난 12일 오전 수원 경기도체육회를 방문해 이태영 도체육회 사무처장 및 임원들과 내년 제60회 안성 경기도체육대회 준비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황 시장은 “올해 도민체전이 연천에서 성공적으로 치러진 것을 계기로 지방체육 활성화에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다”며 “내년 안성 도민체전에서도 도체육회와 협력해 지방체육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경인일보)



도체육회- 안성시체육회 도민체전 준비사항 논의


경기도체육회는 지난 12일 오전 경기도체육회관 7층 소회의실에서 안성시체육회와 함께 ‘제60회 경기도체육대회’ 개최와 관련한 준비사항에 대해 논의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태영 사무처장을 비롯한 도체육회 관계자와 황은성 안성시장을 비롯한 안성시체육회 임원이 참석했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올해 연천군에서 개최된 제59회 도민체전이 성공적으로 치뤄진 것을 계기로 도민체전이 지방체육 활성화에 중추적 역활을 하고 있다”며 “내년 안성 도민체전에서도 경기도체육회와 협력해 지방체육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60회 경기도체육대회는 내년 5월중으로 안성시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경기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