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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제목
도체육회 경영평가 직원워크샵
작성자
경기도체육회
작성일
2013/11/23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경기도체육회 경영개선 워크숍 모든 사업 직무 분석 실시



경기도체육회는 7일 오전 수원 경기도체육회관 중회의실에서 엘리트 체육 선진화 및 공공기관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경영개선 전직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사진


이날 워크숍에서 도체육회 임직원들은 모든 사업에 대한 직무 분석을 실시한 뒤 이를 토대로 직무기술서 및 직무명세서를 작성했다.


또 조직의 목표 달성을 위해 미션·비전과 전략 목표, 성과 목표를 연계해 사무처 전 부서 및 부서원의 성과지표를 도출해냈다.


특히 도체육회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우수 선수 및 지도자 육성, 그리고 가맹경기단체, 시·군체육회 등을 주요 고객으로 정의했으며, 이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를 실시해 활용하는 방안도 논의했다.


도체육회 이태영 사무처장은 인사말을 통해 “향후 도체육회는 경기도 공공기관의 책임과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기 위해 정기적인 경영 개선 워크숍을 진행할 것”이라며 “엘리트 체육 발전과 더불어 대한민국 체육단체의 모범이 되도록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경인일보)


 


 


도체육회, 전직원 워크숍


경기도체육회는 7일 도체육회관 중회의실에서 엘리트 체육선진화 및 공공기관으로써 효율적 운영을 위한 경영개선 전직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실시된 워크숍에서 직원들은 경기도체육회 모든 사업에 대한 직무분석을 실시하고 이를 통해 직무기술서, 직무명세서를 작성했다.


도체육회는 워크숍을 통해 조직의 목표 달성을 위해 미션·비젼과 전략목표, 성과목표를 연계하는 방안을 토대로 사무처 전 부서 및 부서원의 성과지표를 개발, 성과목표 운영을 위한 전 직원의 의식을 고찰했다고 평가했다.


또 대한민국 엘리트체육의 선도 주자로써 우수선수 및 지도자 육성과 더불어 가맹단체, 시군체육회 등을 주요고객으로 정의하고 이들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실시해 활용하는 방안도 심도 있게 논의했다.


이태영 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향후 경기도체육회는 경기도 공공기관으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기 위해 정기적인 경영개선 워크숍을 진행하여 우리도 엘리트 체육발전은 물론 대한민국 체육단체의 모범이 되도록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경기신문)


 



경기체육회, 워크숍 열고 엘리트 선수 육성안 논의


경기도체육회는 7일 엘리트체육 선진화 및 공공기관으로써 효율적 운영을 위한 경영개선 전 직원 워크숍을 가졌다.


이번 워크숍에서 도체육회 모든 사업에 대한 직무 분석을 실시하고 이를 통해 직무기술서, 직무명세서를 작성했다.


또 조직의 목표 달성을 위해 미션·비전과 전략목표·성과목표를 연계하는 방안을 토대로 사무처 전 부서 및 부서원의 성과지표도 개발해 성과목표 운영을 위한 전 직원의 의식을 고찰시켰다.


이와 함께 경기도체육이 대한민국 엘리트체육의 선두 주자로서 우수 선수 및 지도자 육성과 더불어 가맹단체, 시·군체육회 등을 주요 고객으로 정하고 이들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해 결과를 활용하는 방안도 심도 있게 논의됐다.


이태영 도체육회 사무처장은 “향후 경기도체육회는 경기도 공공기관으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기 위해 정기적인 경영 개선 워크숍을 진행, 경기도 엘리트체육 발전은 물론 대한민국 체육단체의 모범이 되도록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기호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