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참여마당 > Q&A

Q&A

제목
사회적기업 (사)대한노인회 안성시지회 인사드립니다.
작성자
한택희
작성일
2010/10/22
파일첨부
g.bmp
안녕하십니까?
귀 기관과 사회적기업 자매결연을 맺게되어 매우기쁘게생각합니다.
그리고 전국체육대회 8연패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히 (사)대한노인회 안성시지회는 2007년도 노동부로부터 사회적기업으로 인증받아 소외받고있는 노인들에게 일자리를 만들어드리고 수익금을 배분하여 활기찬노후생활을 만들어드리고있습니다.
환경분야의 재활용품을 수거하여 분류판매하고있으며, 화환재활용방지사업,현수막재활용사업등을 통하여 사회적 노인일자리를 만들어 운영하고있습니다.
뿐만아나라 안성시지원 노인일자리사업으로 휴경농지를 활용한 야콘재배사업을 통하여 노인건강식품을 생산하는 사업으로서 "야콘즙"야콘국수"를 생산판매하고있습니다.
금년에 경기도에서 사회적기업 사업개발비 일천만원을 지원받아 "실버들"브랜드 개발을 하고 전문생산 유통업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런데 염치 불구하고 고민스러운 일이 있어서 자매단체인 귀기관에 한가지 제안을 하고저 합니다.
2009년도에 생산한 "야콘즙"의 재고입니다.
3,500박스를 생산하여 현재 약1,000박스정도가 재고로 쌓여있습니다.
문제는 유통기한입니다. (유통기한 2010.12.30)
1박스에 20,000원씩 판매하던 제품입니다.
금년도 안성남사당바우덕이축제와 경기도청 토요나눔장터에서 1박스에 10,000씩 원가에 판매를하였습니다.
그러나 유통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 관계로 속히 처리를 해야합니다.
가능할지는모르겠으나 경기도체육회에서 도와주신다면 1박스에 원가의 50%인 5,000원씩 드리고저합니다.
유통기한이지나도 품질이 변하는것은아닙니다.
경기도 각 시군체육회에서 십시일반으로 도와주신다면 가능할수도있지않을까? 해서 감히 글로서 올립니다.
야콘즙의 효능으로는 혈당을 낮추워주는 탁월한 효능이있으며 변비를 예방하는 아주괜찮은 건강음료입니다.
10월11일 자매결연행사일에 생활체육회 직원에게 1박스를 전달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렸습니다만 받아보셨는지요.
디자인도 이쁘고 품질도 믿을수있습니다.
부족하지만 끝까지 글을 읽어주시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많은 협조를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2010.10.22.
(사)대한노인회 안성시지회 노인취업지원센터장 한 택 희올림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