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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중장기 로드맵
추진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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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중심
조직문화 정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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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향적
업무서비스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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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역량
전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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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경영기반 구축 (2013~2014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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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중심 조직문화 정착
- 고객 중심 경영설계 및 우수기관 벤치마킹
- CS평가 성과지표 삽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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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향적 업무서비스개선
- CS 경영 인프라 구축 및 추진기반 마련
- VOC 수집 채널 확보
- 고객서비스 체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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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역량 전문화
- 미래 맞춤형 고객지원 서비스 역량 향상
- CS 전문교육 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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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경영 도약기 (2015~2016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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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중심 조직문화 정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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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향적 업무서비스개선
- 고객 지향적 업무
프로세스 혁신
- 고객 지원 서비스
활성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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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역량 전문화
- 전문 CS 교육자료 완성 및 확산
- CS 평가체계 확립
- 전 직원 분기1회 이상 CS 교육 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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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경영 정착기 (2017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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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중심 조직문화 정착
- 전 직원 고객 서비스
마인드 내재화
- 고객 소통 창구 정착
및 실시간 고객 응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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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향적 업무서비스개선
- 고객 VOC 정책반영 정착
- 고객 지향적 업무
프로세스 정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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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역량 전문화
- 전 직원 대 고객 서비스
업무 만족도 제고
- CS 역량 전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