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레슬링협회는 6일 오후 수원시내 G웨딩뷔페에서 제5대 백재승(54·우리은행 수원지점장) 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취임식에는 경기도체육회 김부회 사무처장과 경기도교육청 김광래 체육과장, 대한레슬링협회 한명우 전무이사를 비롯, 내빈과 협회 임원, 지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해 신임 백재승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5대 경기도 레슬링협회장 취임식
“내부 역량 결집… 최고 협회 만들터”
경기도레슬링협회 는 6일 오후 수원시내 G웨딩뷔페에서 제5대 백재승(54·우리은행 수원지점장) 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취임식에는 경기도체육회 김부회 사무처장과 경기도교육청 김광래 체육과장, 대한레슬링협회 한명우 전무이사를 비롯, 내빈과 협회 임원, 지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해 신임 백재승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백재승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난 반세기 동안 경기도 레슬링은 각종 대회 우승과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배출 등 괄목할 만한 성장을 거둔 것으로 알고 있다”라며 “경기도 레슬링인들과 합심해 내부 역량을 총 결집, 대한민국 최고의 레슬링협회가 되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취임식에서 백재승 회장은 전임 김동길 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그간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
한편 신임 백재승 회장은 동국대 통계학과와 한양대 경영대학원을 졸업했으며, ROTC 중위로 전역한 뒤 우리은행 창원공단, 상봉동, 하남지점장을 거쳐 지난 해 12월 수원지점장으로 부임했다■(경기일보)
2007. 8. 7
경기도체육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