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일 수원 탑웨딩문화원에서 열린 ‘2009 경기도보디빌딩협회 송년의 밤’행사에서 이기철 도보디빌딩협회장이 제90회 전국체전 동메달리스트 최수현(수원시체육회)에게 격려금을 전달하고 있다
道보디빌딩협회 ‘송년의 밤’ 성료
2009년도 경기도보디빌딩협회 송년의 밤이 5일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 탑웨딩홀에서 시·군협회 회장 등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최수현(수원시체육회)선수가 우수선수로 선정돼 금일봉을 전달받았으며 윤희석 부회장, 임태송·전현균 상임이사, 이명곤 이사 등 4명이 공로패를 받았다■(경인일보)
경기도보디빌딩협회 ‘송년의 밤’ 개최
2009 경기도보디빌딩협회 ‘송년의 밤’ 행사에서 이기철 회장(왼쪽)이 유공자에게 공로패를 수여하고 있다
경기도보디빌딩협회(회장 이기철)는 5일 오후 6시 수원시내 T웨딩문화원에서 ‘2009 경기도보디빌딩협회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협회 임원과 지도자·선수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송년의 밤에서는 유공자 표창과 함께 2010년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이기철 회장은 인사말에서 “2009년은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한해였지만 보디빌딩을 사랑해주는 여러분이 있었기에 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었다”라며 “새해에는 경기도 보디빌딩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협조와 많은 관심을 당부드린다. 예전 화려했던 경기도 보디빌딩의 영광을 재현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윤희석 부회장과 전현균·임태송 상임이사, 이명곤 이사에게 공로패를 수여했고, 한국환경장애인협회에 후원금, 전국체전에서 메달을 획득한 최수현 선수에게 격려금을 각각 전달했다■(경기일보)
경기도보디빌딩연합회, 송년회 개최
국민생활체육 경기도 보디빌딩연합회는 6일 오후 송년회를 개최하고 연합회 발전에 기여한 인사에 대해 감사패 등을 수여하며 올해를 마감했다.
도보디빌딩연합회는 화성 모음식점에서 열린 송년회서 올 한해 도생활체육 보디빌딩 발전에 기여한 임종설·임종성·심선용 등 3명의 이사에게 감사패를, 각종 전국대회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도보디빌딩연합회 위상을 드높인 송재민(안산)·원창근(평택)·나선호(고양)등 3명의 선수에게 공로패를 각각 수여했다.
최천일 도보디빌딩연합회장은 이 자리서 국민생활체육 전국 보디빌딩연합회장 공로패를 전수 받았다.
이에앞서 도보디빌딩연합회는 연합회 사무실서 이사회를 개최하고 임원 보선과 함께 보디빌딩 인구의 저변확대와 연합회 발전 방안 등을 논의했다.
최천일 회장은 “반목과 갈등을 해소하고 올해 보디빌딩 발전을 위해 힘을 기울인 이사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내년도에는 보다 적극적으로 연합회 운영에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중부일보)
道보디빌딩협회 송년의밤 행사 개최
경기도보디빌딩협회가 지난 5일 수원시 정자동 탑웨딩문화원에서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기철 도협회장과 윤희석 부회장 등 100여명의 임원과 선수들이 참석했다.
이날 도보디빌딩협회는 한국환경장애인협회(회장 이상원)에 후원금을 기탁하고, 지난 10월 대전에서 열린 제90회 전국체육대회 남자 80㎏급에서 3위에 오른 최수현(수원시체육회)선수에게 격려금을 전달하는 한편 1년 동안 도협회를 위해 몸바친 윤희석 부회장과 임태송, 전현균 상임이사, 이명곤 이사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이날 행사에서 이기철 도협회장은 “보디빌딩 불모지인 우리 경기도의 보디빌딩 발전을 위해 1년 동안 애쓴 도보디빌딩 가족들에게 깊이 감사하다”며 “내년에도 여전히 노력해 올해 보다 나은 한해를 만들어가자”라고 말했다■(경기신문)
2009. 12. 7
경기도체육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