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체육회는 8일 오전 도체육회관 중회의실에서 제91회 전국동계체육대회 출전 경기도선수단의 단복을 선정했다
전국동계체전 道선수단복 확정
이날 홍광표 도체육회 사무처장을 비롯 이강석 도청 체육진흥과장, 이복준 도교육청 체육보건급식과 체육담당 장학관, 가맹경기단체 전무이사, 선수 등 단복 선정위원 14명은 전체 12개 회사 제품을 비교한 결과, 경기도 색깔에 맞는 디자인과 색상, 내구성 등이 뛰어난 ‘카파’사 제품을 뽑았다■(경인일보)
2010전국동계체전 道선수단 단복 확정
제91회 전국동계체전에서 종합우승 9연패에 도전하는 경기도선수단 단복이 확정됐다.
경기도체육회는 8일 오전 도체육회관 중회의실에서 홍광표 사무처장을 위원장으로 도 체육진흥과 이강석 과장, 도교육청 체육보건급식과 이복준 장학관을 비롯, 경기단체 전무이사 및 선수 등 총 14명으로 구성된 단복선정위원회를 열어 동계체전 선수단복으로 ‘Kappa’사의 제품을 선정했다.
단복선정위원회가 지난달 20일부터 30일까지 11일간 총 12개 사의 시제품을 접수, 엄격한 심사를 거쳐 확정한 ‘Kappa’사의 제품은 선수들의 취향과 단체복 활용에 적합한 디자인으로 보온성과 활동성이 높은 소재를 사용한 것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한편 이 날 선정된 선수단복은 2010년 2월 개최되는 제91회 전국동계체육대회 선수 및 임원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다■(경기일보)
동계체전 출전 경기도선수단복 확정
내년 2월 제91회 전국동계체육대회에 출전하는 경기도선수단복이 확정됐다.
경기도체육회는 8일 도체육회관 중회의실에서 단복 선정위원회를 개최하고 12개사의 시제품을 심사한끝에 카파사 제품을 선정했다.
단복 선정위원회는 도 고유 이미지를 부각시킬수 있으며 선수들 취향및 단체복 활용에 적합한 디자인으로 보온성과 활동성이 좋은 소재를 기준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선수단복은 이달 말 제작에 들어가 2010년 1월초께 지급할 예정이다■(중부일보)
동계체전 단복확정 道 교유이미지 부각
경기도체육회는 8일 체육회관 중회의실에서 단복선정위원회를 개최하고 2010년 2월 강원도 및 경기도일원에서 개최되는 제91회 전국동계체육대회에 출전하는 경기도 선수단의 단복을 확정했다.
도체육회는 지난달 20일부터 30일까지 11일간 12개사의 시제품을 접수해 홍광표 사무처장을 위원장으로 이강석 도체육진흥과장, 도체육회 부·과장, 이복준 도교육청 체육보건급식과 장학관, 경기단체 전무이사, 선수 등 14명으로 선정위원회를 구성, 단복선정위원회를 열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카파’사의 제품을 최종 단복으로 선정했다.
선정된 단복은 경기도 고유이미지를 부각시킬 수 있으며, 선수들 취향 및 단체복 활용에 적합한 디자인으로 보온성과 활동성이 좋은 소재를 기준으로 선정됐다.
도체육회는 이달 말 이들 제품에 대한 제작에 돌입해 2010년 초 도대표 선수와 임원들에게 지급할 예정이다■(경기신문)
제91회 전국동계체육대회의 출전단복 확정
경기도체육회는 8일 중회의실에서 내년 2월 강원도 및 경기도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91회 전국동계체육대회의 출전단복을 확정했다고 8일 밝혔다.
도체육회는 지난 11월 20일부터 30일까지 11일간 12개 사의 시제품을 접수해 홍광표 사무처장을 위원장으로 이강석 도체육진흥과장, 도체육회 부·과장, 이복준 도교육청 체육보건급식과 장학관, 경기단체 전무이사, 선수 등 14명으로 선정위원회를 구성해 단복선정위원회를 열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카파사 제품을 최종 선정했다.
이번에 선정된 단복은 도 고유 이미지 부각과 선수들 취향 및 단체복 활용에 적합한 디자인으로 보온성과 활동성이 좋은 소재를 기준으로 선정됐다.
앞으로 도체육회는 이달 말 이들 제품에 대한 제작에 돌입해 2010년 초 도 대표선수와 임원들에게 지급할 예정이다■(기호일보)
2009. 12. 9
경기도체육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