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경기도체육회, 소년체전 관련 전무이사회의 개최
작성자
경기도체육회
작성일
2012/05/18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소년체전 메달사냥 ‘치밀한 준비’  
경기도체육회, 가맹경기단체 전무이사 회의 열려
 


경기도체육회는 17일 오전 수원 경기도체육회관 대회의실에서 제41회 전국소년체육대회 가맹경기단체 전무이사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이태영 경기도체육회 사무처장을 비롯 경기도교육청 평생체육건강과 박용섭 체육교육 장학관, 경기도교육청 북부청사 체육건강과 강인수 장학관 및 종목별 전무이사들이 참석했다.


이날 도체육회는 이상헌 훈련과장이 파견 계획, 부상선수 교체 및 처리, 전염병 예방, 종합우승 대책 등 운영사항에 대해 보고를 했으며, 구본정 체육진흥팀장은 종목별 운영비 지급 및 정산에 대한 설명을 했다.


이태영 사무처장은 인사말에서 “전국소년체전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하기 위해선 이 자리에 계신 가맹경기단체 전무이사들의 역할이 크다”며 “선수와 지도자들을 독려하고 컨디션 조절에 만전을 기해 최고의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경인일보)



전국소년체육대회 관련 도체육회, 전무이사회의


경기도체육회는 17일 오전 도체육회관 10층에서 박용섭 경기도교육청 장학관, 종목별 전무이사 등이 참가한 가운데 제41회 전국소년체육대회관련 전무이사회의를 개최했다.<사진>도체육회는 이날 부상선수 교체 및 처리, 전염병예방, 종합우승 대책 등 운영사항에 대한 보고와 함께 종목별 운영비 지급 및 정산에 대해 설명했다.


이태영 사무처장은 인사말에서“이번 소년체전의 우승을 위해 이 자리에 참석해주신 전무이사님들의 역할이 크다”며“선수와 지도자들을 잘 격려하는 등 최고의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경기일보)



경기도체육회, 소년체전 관련 전무이사회의 개최


경기도체육회는 17일 오전 11시 도체육회관 대회의실에서 제41회 전국소년체육대회와 관련, 도교육청 평생체육건강과 박용섭 장학관, 북부청사 체육건강과 강인수 장학관 및 소년체전 종목 전무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무이사 회의를 개최했다.<사진>


도체육회는 이자리서 파견계획, 부상선수 교체 및 처리, 전염병예방, 종합우승 대책등 대회 운영사항과 운영비 지급 및 정산에 대해 설명했다.


이태영 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인사말에서 “이번 소년체전의 우승을 위해서는 전무이사들의 역할이 크다” 며 “선수와 지도자들을 잘 격려해줘 최고의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중부일보)


 


“소년체전 우승 최선 다합시다”



경기도체육회는 17일 도체육회관 10층 대회의실에서 제41회 전국소년체육대회 관련, 종목별 가맹경기단체 전무이사회의를 개최했다.


이태영 도체육회 사무처장과 도교육청 체육담당 박용섭 장학관, 강인수 장학관을 비롯해 종목별 전무이사들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 이날 회의에서 이상헌 도체육회 훈련과장은 파견계획과 부상선수 교체 및 처리, 전염병예방, 종합우승 대책 등 운영사항에 대해 보고했다.


또 구본정 도체육회 체육진흥팀장은 종목별 운영비 지급 및 정산에 대해 설명했다.


이태영 사무처장은 “이번 소년체전의 우승을 위해 이 자리에 계신 전무이사님들의 역할이 크다”며 “선수와 지도자들을 잘 격려해 최고의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경기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