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체육회 추진상황보고회 개최
이날 보고회는 이태영 도체육회사무처장과 권연섭 연천군 문화체육교육과장, 이용해 부회장단협의회 회장을 비롯해 시군체육회 상임·수석부회장 및 사무국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 런던올림픽 도선수단의 성적보고와 전국체전 종합우승 달성을 위한 시군체육회의 협조방안, 도민체전 준비상황에 대해 논의했다.
이용해 회장은 “시군체육회의 단합을 통해서만이 경기체육의 발전을 이룰 수 있다”며 “제93회 전국체육대회와 제59회 경기도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시군체육회 부회장들의 적극적인 노력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도는 다음달 11일부터 17일까지 7일간 열리는 제93회 전국체육대회서 11연패에 도전하며, 제59회 도체육대회는 내년 5월 연천에서 개최될 예정이다.(중부일보)
“제59회 도민체전 성공개최하자”도체육회- 시·군체육회 보고회
경기도체육회는 25일 연천군 수레올아트홀에서 이태영 도체육회 사무처장과 권연섭 연천군 문화체육교육과장, 조주연 연천군 도민체전 TF팀장, 이용해 시·군체육회 부회장단협의회 회장을 비롯한 시·군체육회 상임·수석 부회장 및 사무국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93회 전국체육대회 종합우승 및 제59회 경기도체육대회 추진상황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2012 런던올림픽에서 활약한 경기도선수단의 성적보고와 제93회 전국체육대회 종합우승 달성을 위한 시·군체육회의 협조방안 및 제59회 경기도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준비상황에 대해 논의했다.
이용해 회장은 “시군체육회의 단합을 통해서만이 경기체육의 발전을 이룰 수 있다”며 “제93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종합우승 11연패를 달성하고 제59회 경기도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시·군체육회 부회장들의 적극적인 노력을 부탁한다”고 말했다.(경기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