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도체육회 직장운동경기부 1일 병영체험
작성자
경기도체육회
작성일
2013/06/28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 27일 남양주시 소재 육군 제71보병사단에서 진행된 ‘경기도청·경기도체육회 직장운동경기부 1일 병영체험’에 참가한 선수단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경기도체육회 직원·선수단 병영체험


경기도체육회는 27일 제71보병사단 유격훈련장에서 직원 및 직장운동경기부 28명이 참가한 가운데 병영체험(유격훈련)을 가졌다. 이날 병영체험에는 도체육회 사무처 훈련과 5명을 비롯 펜싱팀 6명, 수구팀 8명, 다이빙팀·핀수영팀·근대5종팀 각 3명 등 총 28명이 참가했으며, 이들은 유격체조, 기초장애물, 산악 장애물 등의 유격훈련을 실시했다.(경인일보)



도청ㆍ도체육회 직장운동부 병영체험 정신무장 전국체전 이상무!
업무협약 71사단서 구슬땀


경기도청과 경기도체육회 소속 직장운동부 선수들이 제94회 전국체전을 앞두고 정신력을 강화하기 위해 27일 제71 보병사단에서 ‘1일 병영체험’을 실시했다.


지난달 체결된 도체육회와 71사단 간 상호업무협약(MOU)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날 병영체험에는 펜싱, 수구, 다이빙, 핀수영, 근대5종 등 경기도청 및 도체육회 소속 직장운동부 선수 23명과 체육회 훈련과 직원 5명 등 모두 28명이 참가했다.


이날 병영체험 참가자들은 제식훈련 등 기초 군사훈련을 시작으로 유격체조와 기초장애물, 산악 장애물 등의 고된 훈련을 소화하며 강인한 정신력으로 오는 10월 인천에서 열리는 전국체전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둘 것을 다짐했다.


이날 병영체험에 참가한 경기도체육회 수구팀 주장 이명우 선수는 “경기도 소속 선수들이 한데 모여 군사 훈련을 받으니 정신무장을 새로하는 좋은 계기가 된 것 같다”며 “이번 병영체험에서 한 다짐 그대로 더욱 열심히 훈련해 올 시즌 좋은 성적을 거두겠다”고 말했다.(경기일보)



경기도청 및 도체육회 선수들, 제71 보병사단서 ‘병영체험’ 실시


경기도청 및 경기도체육회 직장운동경기부 선수들이 제71 보병사단에서 병영체험을 실시했다.


 27일 실시한 병영체험은 5월21일 도체육회와 제71 보병사단간의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데 따른 것으로 대회에 출전중인 팀을 제외한 펜싱, 수구, 다이빙, 핀수영, 근대5종 등 5개팀과 도체육회 사무처 훈련과 직원들이 참가해 유격훈련을 하며 정신력을 가다듬었다.


이날 참가자들은 입소식후 유격훈련장서 유격체조를 시작으로 기초장애물 훈련과 산악(횡단)장애물 훈련을 하며 각종 대회및 오는 10월 인천에서 열리는 전국체전에서의 좋은 성적을 거두겠다는 각오를 다졌다.(중부일보)



도체육회 직장운동경기부 1일 병영체험
도청·도체육회 28명 참가


경기도체육회는 27일 남양주시 소재 육군 제71보병사단에서 경기도청·경기도체육회 직장운동경기부 1일 병영체험을 실시했다.


지난달 체결된 도체육회-제71사단 간의 상호업무협약(MOU)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병영체험은 극기훈련을 통한 경기도청 및 경기도체육회 소속 직장운동경기부 선수단의 정신력 강화와 사기 진작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병영체험에는 펜싱, 수구, 다이빙, 핀수영, 근대5종 등 도청 및 도체육회 소속 23명의 직장운동경기부 지도자 및 선수와 이상헌 과장을 비롯한 도체육회 훈련과 직원 5명 등 총 28명이 참가했다.


기초적인 제식훈련을 거쳐 이날 오전 입소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군사훈련을 받은 선수단은 유격체조와 기초장애물, 산악(횡단)장애물, 참호 전투 등 고된 훈련을 통해 군인 정신을 배우며 강인한 정신력을 길렀다.


또 모든 훈련을 마친 뒤에는 저마다 병영체험에 대한 소감문을 작성하며 올 시즌 선전을 다짐했다.(경기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