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체육회 신년회 개최
경기도체육회가 지난 14~15일 나란히 가맹경기단체 전무이사 및 경기도종목별연합회 사무국장 신년회를 개최했다.
수원 시내 음식점에서 이틀에 걸쳐 개최된 이번 신년회에는 가맹경기단체 전무이사 40명과 도종목별연합회 사무국장 33명이 참석했으며, 도체육회 최규진 사무처장, 강병국 총괄본부장 등 새롭게 구성된 체육회 관계자들도 함께 자리했다. 신년회는 2016년도 도체육회 주요 사업에 대한 보고와 질의 응답 및 도체육회의 미래를 설계하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최 처장은 “도 체육 진흥을 위해 새로운 마음으로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하겠다”며 포부를 전하면서 “전국체전 15연패를 위한 선수 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주실 것”을 당부했다.(경인일보)
경기도체육회, 가맹경기단체 및 경기도종목별연합회 신년회
경기도체육회는 14일과 15일 수원 모음식점에서 가맹경기단체 및 경기도종목별연합회와의 신년회를 개최했다. 이번 신년회에는 가맹경기단체 전무이사 40명과 경기도종목별연합회 사무국장 33명이 참석해 최규진 도체육회 사무처장, 강병국 도체육회 총괄본부장 등 새롭게 구성된 도체육회 임·직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새롭게 통합된 경기도체육회의 2016년 주요사업 보고를 시작으로 참가자들은 서로의 의견을 공유하며 도체육회의 새로운 출발과 발전을 위한 미래를 설계했다. 최규진 사무처장은 “경기도 체육진흥을 위해 새로운 마음으로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고, 강병국 본부장은 “엘리트체육, 생활체육, 학교체육이 삼위일체가 돼 경기도 체육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수행하는 역군이 되겠다”고 밝혔다.(경기일보)
경기도체육회, 가맹단체·종목연합회 신년회 개최
경기도체육회는 지난 14일과 15일 수원시내 모 음식점에서 가맹경기단체 전무이사 및 경기도종목별연합회 사무국장 신년회를 개최했다.
이번 신년회에는 최규진 도체육회 사무처장, 강병국 도체육회 총괄본부장 등 새롭게 구성된 도체육회 관계자들과 가맹경기단체 전무이사 40명, 경기도종목별연합회 사무국장 33명이 참석했다. 도체육회는 이 자리에서 2016년도 경기도체육회 주요사업에 대한 보고와 질의응답 및 도체육회의 새로운 출발과 발전을 위한 미래를 설계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규진 사무처장은 “경기도 체육진흥을 위해 새로운 마음으로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힌 뒤 “전국체전 15연패를 위한 선수관리에 각별히 신경써주실 것”을 당부했다. 함께 참석한 강병국 본부장은 “엘리트, 생활, 학교체육이 삼위일체가 되어 경기도 체육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수행하는 역군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경기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