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이내응씨, 수원시체육회 사무국장에 임용
작성자
경기도체육회
작성일
2011/07/12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지역 체육인들에 다가가는 행정 펼터” 
이내응 신임 수원시체육회 사무국장

“지역 체육계가 역동적으로 움직일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겠습니다.”
이내응 신임 제7대 수원시체육회 사무국장이 11일 오전 수원시청 시장실에서 염태영 시장으로부터 임용장을 받고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
이 신임 사무국장은 이날 “시조정연맹을 비롯해 시체육회 이사로 활동하며 지역 체육계와 꾸준히 인연을 맺어왔다”며 “지역 체육계가 역동적으로 움직일 수 있는 여건을 만드는 게 취임 목표”라고 청사진을 밝혔다.
이 신임 사무국장은 “전국에서 가장 활발한 활동을 하는 수원시체육회다. 업무를 파악하는 시간이 필요하지만 투명한 시체육회 행정과 체육인들에게 다가가는 행정을 이뤄내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체육회는 체육인들이 마음껏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단체다”며 “시체육회가 지역에 뿌리 내릴 수 있도록 노력한 전임 사무국장들의 업적을 이어받아 체육인들에게 필요한 사무국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수원 출신으로 경기대학교 행정대학원 고위정책과정과 동남보건대 안경광학과 최고경영자과정을 수료한 이 사무국장은 사단법인 경기도안경사회와 수원시안경사회 회장을 맡고 있으며 수원시체육회 이사, 수원시 문화상 심사위원 등 왕성한 활동을 해 왔다.(경인일보)




이내응씨, 수원시체육회 사무국장에 임용
㈔경기도안경사회 회장 이내응씨가 제7대 수원시체육회 사무국장으로 11일 임용됐다.
이내응 시 체육회 신임 국장은 이날 수원시청 내 시장실에서 염태영 시장에게 임용장을 교부받고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
이 신임 국장은 “스포츠 메카 도시인 수원시체육회의 사무국장으로 취임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 전임 국장님이 이뤄오신 업적을 바탕으로 수원시 체육이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 신임 국장은 초당대 안경광학과, 초당대 대학원 안경광학과를 졸업한 뒤 경기대 행정대학원 고위정책과정과 동남보건대 안경광학과 최고경영자과정을 수료했으며, 현재 ㈔경기도안경사회 회장,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15기 자문위원, 수원시 문화상 심사위원 등을 맡고 있다.(경기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