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경기도민체전 성공 다짐
경기체육회 간담회 열어
경기도체육회는 25일 오전 평택시청을 방문해 제57회 경기도체육대회 관련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선 김선기 평택시장과 이태영 도체육회 사무처장을 비롯해 이완희 평택부시장, 양대영 평택시체육회 상임부회장, 최동진 평택시체육회 부회장, 김학규 시 복지문화과장, 한존우 체육청소년과장, 장호성 평택시체육회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선 숙박 및 개·폐회식 등 도민체전 준비현황과 추진사항, 3~4월 시·군체육회 사무국장 워크숍 등에 대한 협의를 했다.
김 시장은 “도민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겠다”고 말했으며, 이 처장은 “오는 5월 평택시에서 열리는 도민체전이 잘 치러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답했다.(경인일보)
도체육회, 평택시와 도민체전 관련 간담회 개최
경기도체육회는 25일 평택시청을 방문, 오는 5월에 열리는 제58회 경기도체육대회와 관련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태영 도체육회 사무처장과 김선기 시장, 양대영 시체육회 상임부회장,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간담회는 도민체전 숙박및 개폐회식, 준비현황및 추진사항 논의에 이어 분위기 고조와 사전점검을 위해 오는 3,4월 시군체육회 사무국장 워크숍을 개최키로 했다.
이 자리서 김선기 시장은 “도민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말했고 이태영 사무처장은 “평택시가 도민체전을 준비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도차원에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중부일보)
‘평택 도민체전 성공개최’ 한뜻
경기도체육회는 25일 평택시청을 방문해 오는 5월 평택에서 개최되는 제58회 경기도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태영 도체육회 사무처장과 김선기 평택시장, 이완희 평택시 부시장, 양대영 평택시체육회 상임부회장, 최동진 평택시체육회 부회장, 김학규 평택시 복지문화과장, 한존우 평택시 체육청소년과장, 장호성 평택시체육회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숙박 및 개·폐회식 등 도민체전 준비현황과 추진사항에 대해 논의하고 3월과 4월 시·군체육회 사무국장 워크숍 개최 등을 통해 각 시·군의 협조를 받아 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를 것을 다짐했다.
이태영 사무처장은 “평택시에서 개최되는 도민체전을 준비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도차원에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선기 평택시장은 “도민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만발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밝혔다.(경기신문)
평택서 5월열릴도민체전개·폐회 준비현황 점검
경기도체육회는 25일 오전 평택시청에서 김선기 평택시장, 이태영 도체육회 사무처장, 이완희 평택부시장, 양대영 평택시체육회 상임부회장, 최동진 평택시체육회 부회장, 김학규 복지문화과장, 한존우 체육청소년과장, 장호성 평택시체육회 사무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오는 5월 평택에서 열리는 제58회 경기도체육대회와 관련한 업무협의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 숙박 및 개·폐회식 등 도민체전 준비현황과 추진사항, 오는 3월과 4월 시군사무국장 워크숍 개최 등 각종 현안사항 등에 대한 회의가 논의됐다.
김선기 평택시장은 인사말에서 “도민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만발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태영 사무처장은 “평택시에서 개최되는 도민체전을 준비하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도 차원에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기호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