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체육회, ‘경기도체육대회 성공개최’ 워크숍
연천군체육회는 7일부터 이틀동안 연천군 수레울아트홀과 연천군허브빌리지에서 제59회 경기도체육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에는 김규선 연천군수, 박충호 도체육과장, 이태영 사무처장, 시·군체육회사무국장, 종목별 전무이사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연천군 관계자로부터 추진상황에 대해 설명을 받은 후 선사박물관 및 선사유적지 및 태풍전망대를 관람하며 연천의 문화체험을 실시했다.
김규선 연천군수는 인사말에서 “경기도 최북단이며 최초의 군단위 개최지인 연천군에서 개최되는 내년 도민체전을 준비하며 부족함이 많이 있겠지만 지금 이 자리에 모이신 관계자분들께서 협조해주신다면 성공적인 체전이 될수있다”며 “내년 도민체전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경기일보)
연천군체육회, 도민체전 성공개최 워크숍
연천군체육회는 7~8일 2일간 연천군 수레울아트홀과 허브빌리지에서 내년도 제59회경기도체육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제59회 경기도체육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며 운영의 효율성을 제고하기 위해 개최된 것으로, 김규선 연천군수, 이태영 도체육회 사무처장, 박충호 도체육과장, 시군체육회사무국장, 종목별 전무이사 등 100여명이 참석해 시군체육회와 가맹경기단체 간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하여 대회개최 성과는 물론 경기체육의 발전을 기약하고 결속력을 다지는 계기를 마련했다.
참석자들은 7일 연천군 문화관광체육과 조주연 팀장으로부터 도민체전 추진상황에 대한 설명회를 들은 후 선사박물관 및 선사유적지, 태풍전망대를 관람하며 연천의 문화체험을 실시했다.
김규선 연천군수는 “내년 연천군에서 개최되는 도민체전을 준비하며 부족함이 많겠지만 관계자분들께서 협조해 주신다면 성공적인 체전이 될 수 있다”며 “도민체전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많은 협조를 부탁 한다”고 말했다.(중부일보)
내년 연천군 제59회 경기도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 위한 워크숍
내년 연천군에서 열리는 제59회 경기도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워크숍이 열렸다.
경기도체육회와 연천군체육회는 7일 연천군 수레울아트홀에서 제59회 경기도체육대회 성공 개최를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8일까지 열린다.
이날 워크숍에는 김규선 연천군수, 이태영 도체육회 사무처장, 박충호 도 체육과장, 시·군체육회 사무국장, 종목별 전무이사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워크숍은 내년에 열리는 제59회 경기도체육대회 유치에 따른 시·군체육회, 가맹경기단체 간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해 대회 개최 성과는 물론 경기체육의 힘찬 발전을 기약하고 결속력을 다지는 계기에서 마련됐다.
또 도체육대회 운영의 효율성을 제고하기 위해 시·군체육회 및 경기단체로부터 토의된 내용을 토대로 내년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해 나가기로 했다.
이날 조주연 연천군 문화관광체육과 팀장은 내년 대회 개최 준비와 추진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김규선 군수는 인사말에서 “경기도 최북단이며 최초의 군단위 개최지인 연천군에서 개최되는 내년 도민체전을 준비하며 부족함이 많이 있겠지만 지금 이 자리에 모이신 관계자분들께서 협조해 준다면 반드시 성공적인 체전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기호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