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경기도배구협회 전국체전 3연패 축하연
작성자
경기도체육회
작성일
2012/10/26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경기도배구협회 전국체전 3연패 축하연  
경기도 배구협회가 25일 수원 호텔리츠에서 전국체전 3연패를 기념하는 축하연을 개최했다.
이날 축하연에는 정제묵 도배구협회장을 비롯해 수원·화성·군포·의왕시 배구협회장, 임원, 장평수 도체육회 총무부장 등이 참석해 전국체전 배구 3연패를 이끈 선수와 지도자들을 축하하고 격려했다.
정제묵 회장은 축사에서 “전국체전 종목 3연패라는 대단한 성과를 거둔 선수단 때문에 너무 기쁘고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지원하고 응원해 더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93회 전국체전서 도배구는 경기대가 남대부서 인하대를 3-0으로 제압하고 우승을 차지했고, 화성시청은 남일반부 결승서 상무에 0-3으로, 수원시청은 여일반부 결승서 양산시청에 0-3으로 각각 패하며 준우승을 차지했다.
또 수원 한일전산여고는 여고부 준결승서 일신여상에 2-3으로 패하며 동메달을 목에 걸었고 화성송산고는 예선서 남성고에 1-3으로 패해 아쉬움을 남겼다.(중부일보)



도배구協, 체전 3연패 자축연
경기도배구협회는 25일 수원 리츠호텔에서 제93회 전국체육대회 종목우승 3연패를 자축하는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번 전국체전에서 금 1개, 은 2개, 동메달 1개를 획득하며 3년 연속 종목우승을 달성한 도 배구선수단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정제묵 도배구협회장을 비롯한 협회 임원과 장평수 도체육회 총무·운영부장, 남녀일반부 화성시청과 수원시청, 남자대학부 경기대, 남녀고등부 화성 송산고와 수원 한일전산여고 등 체전 참가 5개 종별 선수 및 지도자 등 총 150여명이 참석했다.
정제묵 도배구협회장은 “회장 임기 마지막을 3년 연속 종목우승이라는 값진 결실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해주신 임원과 선수 및 지도자께 감사드린다”며 “한국 배구를 이끌어가는 경기도배구협회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장평수 도체육회 총무·운영부장은 “배구 선수단의 열정과 노고 덕분에 이번 체전에서 경기도가 11년 연속 종합우승을 차지할 수 있었다”며 “더 나아가 글로벌 스타를 배출할 수 있도록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경기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