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체육회, 사업목표 ‘21세기 글로벌 체육의 리더’로 설정
‘도민과 함께 하나되는 경기체육’
제93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종합우승을 하며 전국체전 11연패 위업을 달성한 경기도체육회가 국내 체육 웅도로써 글로벌 체육의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새로운 사업목표와 비전을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올림픽, 세계선수권대회 등 국제무대에서 경기도선수단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는 만큼 사업목표를 ‘21세기 글로벌 체육의 리더’로 설정, 향후 국제무대에서 경기도의 위상과 역할을 강조하는 한편 세계적인 글로벌 선수를 육성, 21세기 세계체육의 리더가 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고 도체육회는 설명했다.
또한 경기도민의 응원과 관심에 부흥하기 위해 목표의 추진방향(비전)을 ‘도민과 함께 하나되는 경기체육’으로 설정했다. 이는 경기도민의, 경기도민에 의한, 경기도민을 위한 경기도체육회로 발돋움 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경기일보)
경기도체육회, 21세기 글로벌 체육의 리더 미션설정
경기도체육회가 ‘21세기 글로벌 체육의 리더’와 ‘도민과 함께 하나되는 경기체육’이라는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설정했다.
도체육회는 1일 전국체전 11회 연속 종합우승을 달성한 경기도 선수들이 올림픽과 세계선수권 등에서도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며 미션(사업목표)을 21세기 글로벌 체육의 리더로 정하는 한편 도민의 응원과 관심에 부흥 하고자 비전(추진방향)을 도민과 하나되는 경기체육으로 설정했다고 밝혔다.
도체육회는 미션의 경우 향후 국제무대에서 도의 위상과 역할을 강조하고 세계적인 글로벌 선수를 육성해 21세기 세계체육의 리더가 되고자 하는 의지를 표현하는 한편 비전은 경기도민의, 경기도민에 의한 경기돔니을 위한 경기도체육회로 발돋움 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고 덧붙였다.
도체육회는 미션과 비전의 성공적인 수행을 위해 ▶스포츠경쟁력 강화 ▶대내외 협력강화 ▶성과중심 조직경영을 중점 전략으로 채택, 추진키로 했다.
한편 도체육회는 미션과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중점 전략들을 간소화해 업무의 추진력을 기할수 있도록 함으로써 내부조직 강화와 선진 체육기관으로 도약할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중부일보)
도체육회 새‘미션·비전’글로벌 체육방향 제시
‘전국체육대회 종합우승 11연패’의 위업을 달성한 경기도체육회가 글로벌 체육의 방향을 제시하기 위한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선정했다.
경기도체육회는 도체육회의 새로운 사업목표(미션)와 추진방향(비전)을 각각 ‘21세기 글로벌 체육의 리더’와 ‘도민과 함께 하나되는 경기체육’으로 정했다고 1일 밝혔다.
도체육회의 새로운 미션인 ‘21세기 글로벌 체육의 리더’는 최근 올림픽과 세계선수권대회 등의 국제무대에서 경기도 선수단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는 만큼 향후 국제무대에서 경기도의 위상과 역할을 강조하고, 세계적인 글로벌 선수를 육성해 21세기 세계체육의 리더가 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또 경기도민의 응원과 관심에 부흥하고자 하는 비전인 ‘도민과 함께 하나되는 경기체육’은 경기도민의, 경기도민에 의한, 경기도민을 위한 경기도체육회로 발돋움 하고자 하는 의지가 담겨있다.
이태영 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새로운 도체육회의 비전과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 중점전략의 간소화를 통해 업무의 추진력을 더하겠다”며 “이를 토대로 내부조직 강화와 선진 체육기관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경기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