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경기도체육회, 31개 시·군 실무담당자 교육
작성자
경기도체육회
작성일
2012/11/20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경기도체육회, 31개 시·군 실무담당자 교육
경기도체육회가 19일 오후 2시 도체육회관 대회의실에서 31개 시·군체육회 실무담당자 60여명이 모인 가운데 정기대의원총회 개최관련 직무교육을 진행했다. ┃사진
이번 교육은 시·군 가맹경기단체 신임 집행부를 구성하는 2013년 정기대의원총회 개최와 관련 대한체육회 및 도 경기단체와 동일한 지침을 적용해 원활한 진행을 할 수 있도록 담당자들에게 정기대의원 진행 방식 등에 설명했다.
이태영 경기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인사말을 통해 “정기대의원총회와 관련해 처음 실시되는 이번 교육을 통해 내년도 집행부 구성에 차질이 없도록 철저히 준비해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도체육회는 20일 오후 2시 같은 장소에서 정기대의원총회 개최와 관련한 직무교육을 가맹경기단체 실무담당자를 대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경인일보)


 



대의원총회 개최 직무교육 도체육회, 실무담당자 대상
경기도체육회는 19일 오후 2시 경기도체육회관 대회의실에서 31개 시·군체육회 실무담당자 60여명이 모인 가운데 정기대의원총회 개최관련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시·군 가맹경기단체 신임 집행부를 구성하는 2013년 정기대의원총회 개최를 준비함에 있어 대한체육회 및 경기도 경기단체와 동일한 지침을 적용해 원활한 진행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담당자들에게 정기대의원 진행 등에 대한 내용을 집중적으로 교육했다.
이태영 경기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정기대의원총회와 관련해 처음 실시되는 이번 교육을 통해 내년도 집행부 구성에 차질이 없도록 철저히 준비해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도체육회는 20일 같은 장소에서 가맹경기단체 실무담당자를 대상으로 정기대의원총회 개최와 관련한 직무교육을 실시한다.(경기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