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주요사업 모니터링 세미나 개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11/17
파일첨부
151117.jpg

경기도체육회 하반기 사업 모니터링

경기도체육회는 16일 제주도에서 도체육회 김순덕 부회장 및 최규진 사무처장과 가평군체육회 김인천 국장 및 시·군 체육회 사무국장 등 모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도 하반기 주요사업 모니터링 및 피드백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도체육회는 제96회 전국체전을 비롯 2015 경기도컵 국제요트대회 등 현안 사업과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도내 체육단체 통합에 대한 진척사항 및 개편된 도체육회 전략체계 등을 보고했다.(경인일보)

 

 

경기도체육회 ‘2015 주요사업 모니터링 세미나’

제목 없음-2 사본.jpg

 

경기도체육회는 16일 제주특별자치도에서 ‘2015년도 주요사업 모니터링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세미나에는 김순덕 도체육회 부회장과 최규진 사무처장을 비롯, 시ㆍ군체육회 사무국장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도체육회는 이날 세미나에서 2015년 하반기 주요사업이었던 제96회 전국체전 참가와 2015 경기도컵 국제요트대회 등 현안 사업을 비롯,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경기도 체육단체 통합에 대한 추진상황 및 개편된 경기도체육회 전략체계 등을 설명했다.

 

최규진 사무처장은 인사말을 통해 “전국체전에서 14연패를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묵묵히 어려운 환경에서도 최선을 다해 선수를 육성해주신 시ㆍ군 사무국장님들의 헌신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의 시간을 통해 서로의 신뢰를 바탕으로 열린 행정을 함께 구현해 나가자”고 말했다. (경기일보)

 

 

경기도체육회, 제주도서 하반기 체육발전 위한 세미나 개최

20151116010184.jpeg
▲ 16일 제주 메종글래드호텔서 열린 경기도체육회 2015년도 하반기 주요사업 모니터링 및 피드백 세미나에서 최규진 도체육회 사무처장이 시군 체육회 사무국장들에게 하반기 현안사업에 대한 설명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경기도체육회>

 

 

경기도체육회는 16일 제주 메종글래드호텔에서 2015년도 하반기 주요사업 모니터링 및 피드백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세미나는 주요 고객들의 참여를 통해 함께 정보를 공유하는 한편 개진된 의견이 향후 정책결정에 반영 될 수 있도록 하는 열린행정의 차원에서 개최된 것으로 도체육회 김순덕 부회장 및 최규진 사무처장과 김인천 가평군 체육회 사무국장을 비롯, 시군 체육회 사무국장 등 모두 3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도체육회는 올 하반기 주요사업이었던 제96회 전국체전 참가 및 경기도컵 국제요트대회 등 현안 사업과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도내 체육단체 통합에 대한 진척사항 및 개편된 도체육회 전략체계 등을 시군체육회 사무국장들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규진 사무처장은 “전국체전 14연패를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묵묵히 어려운 환경에서도 최선을 다해 선수를 육성해 주신 사무국장님들의 헌신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 오늘과 같은 지속적인 소통의 시간을 통해 서로의 신뢰를 바탕으로 열린행정을 함께 구현해 나가자”고 제안했다.(중부일보)

 

 

도체육회, 제주서 체육단체 통합 논의 시·군체육회 사무국장과 ‘소통의 시간’

하반기 주요사업 피드백 세미나

▲ 16일 제주도에서 열린 경기도체육회 2015년도 하반기 주요사업 모니터링 및 피드백 세미나에서 최규진 도체육회 사무처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경기도체육회 제공

 

 

경기도체육회는 16일 제주특별자치도에서 2015년도 하반기 주요사업 모니터링 및 피드백 세미나를 개최했다.

 

김순덕 도체육회 부회장과 최규진 사무처장, 김인천 가평군체육회 사무국장을 비롯한 시·군 체육회 사무국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이날 세미나는 주요 고객들의 참여를 통해 함께 정보를 공유하고, 의견이 향후 정책결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는 열린 행정의 차원에서 개최됐다.

 

이날 도체육회는 2015년 하반기 주요사업이었던 제96회 전국체전 참가 및 2015 경기도컵 국제요트대회 등 현안 사업과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경기도내 체육단체 통합에 대한 진척사항 및 개편된 경기도체육회 전략체계 등을 시·군체육회 사무국장들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규진 처장은 “전국체전 14연패를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묵묵히 어려운 환경에서도 최선을 다해 선수를 육성해주신 사무국장들의 헌신이 있었기에 가능했으며, 앞으로 오늘과 같은 지속적인 소통의 시간을 통해 서로의 신뢰를 바탕으로 열린행정을 함께 구현해 나가자”고 말했다.(경기신문)

 

 

 

도체육회, 하반기 사업 점검하고 단체 통합안 등 이슈 공유

 

경기도체육회는 16일 제주특별자치도에서 김순덕 도체육회 부회장과 최규진 사무처장, 시·군체육회 사무국장 등 모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도 하반기 주요사업 모니터링 및 제안사항 등에 대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도체육회는 2015년 하반기 주요사업으로 제96회 전국체전 참가 및 2015 경기도컵 국제요트대회 등 현안사업과 최근 부각된 도내 체육단체(엘리트·생활체육) 통합에 대한 진척사항 및 개편된 경기도체육회 전략체계 등을 설명하고, 시·군체육회 사무국장들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규진 사무처장은 “전국체전 14연패를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묵묵히 어려운 환경에서도 최선을 다해 선수를 육성해 준 사무국장들의 헌신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지속적인 소통의 시간을 통해 신뢰를 바탕으로 열린 체육행정을 함께 구현해 나가자”고 말했다.(기호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