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볼링협회 관리위원회가 20일 8차 회의를 갖고 도체육회 이사회에 도볼링협회의 정상화에 따라 관리단체 지정 해제 안을 안건으로 제출키로 했다
道볼링협 2년4개월만에 운영 정상화
경기도체육회는 20일 오전 수원 경기도체육회관 임원실에서 제8차 경기도볼링협회 관리위원회를 열고 도볼링협회의 관리단체(사고단체) 지정해제(안)을 원안대로 의결했다.
이날 김규완 위원장을 비롯, 관리위원들은 ‘도볼링협회가 지난해 말 임시 대의원총회를 열고 노양은 회장을 비롯해 감사, 임원 구성 등 정상화에 대한 절차를 합법적으로 마쳤다’며 관리단체 지정해제를 승인했다.
당시 도볼링협회는 임시 대의원총회에서 경선을 통해 노양은 회장을 추대했으며, 감사에 김정태 구리시 부회장, 강덕인 시흥시 회장을 각각 선임한 바 있다.
이로써 지난 2007년 8월 21일부터 도체육회에 관리단체로 지정된 도볼링협회는 2년4개월 만에 관리단체에서 벗어나 임원들이 독립적으로 협회를 운영하게 됐다.
한편, 이날 승인된 도볼링협회의 안건은 오는 2월 9일 열리는 이사회 최종 승인만을 남겨 놓게 됐다■(경인일보)
道볼링협회 정상화
道체육회, 관리단체 해제
경기도체육회는 20일 오전 임원실에서 제8차 경기도볼링협회 관리위원회(위원장 김규완)를 개최, 지난 2007년 8월부터 약 2년 4개월여 동안 운영해온 도볼링협회의 관리단체 지정 해제를 이사회에 상정키로 했다.
위원회는 이날 5명의 위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심의를 갖고, 지난해 12월8일 열린 도볼링협회 임시 대의원 총회에서 경선을 거쳐 노양은(52·㈜경기도시개발 회장)씨를 선출함에 따라 볼링인들의 염원에 부응하기 위해 관리단체 지정 해제를 차기 이사회에 상정키로 결정했다.
이에 따라 도볼링협회는 내달 9일 열릴 제4차 이사회에서 관리단체 지정 해제와 함께 감사 2인을 포함한 임원진에 대한 인준을 받고 정상화를 이루게 된다■(경기일보)
도볼링협회, 정상화된다
경기도 볼링협회가 관리단체(사고단체)를 탈피, 정상화된다.
도체육회는 20일 임원실에서 제8차 볼링협회 관리위원회를 개최 하고 지난 2007년 6월 관리단체로 지정된 볼링협회가 정상화의 기틀을 마련 했다고 판단, 관리단체 지정을 해제키로 심의, 의결하고 오는 2월9일 열릴 예정인 이사회 안건으로 상정키로 했다.
볼링협회는 이로써 2년7개월여만에 가맹경기단체로서의 권리를 회복할 전망이다.
한편 볼링협회는 지난달 8일 임시 대의원총회를 개최하고 노양은(50·경기도시개발회장)씨를 회장으로 선출하는 한편 감사 2명을 선임하는 등 정상화의 자구책을 마련했다■(중부일보)
道볼링협회 2년5개월만에 정상화
신임회장 등 집행부 선출… 관리위원회 해산
경기도체육회의 관리단체로 분류됐던 경기도볼링협회가 신임 회장을 뽑고 정상화 됨에 따라 ‘도볼링협회 관리위원회’가 해산됐다.
도체육회는 20일 도체육회관 임원실에서 제8차 관리위원회를 열고 오는 2월 9일 열리는 도체육회 이사회에 도볼링협회의 관리단체 지정 해제와 관련된 안건을 상정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따라 김규완 전 도체육회 사무처장을 관리위원장으로 한 관리위원회도 자동 해산된다.
김규완 관리위원장은 “2년 5개월여 전 관리단체로 지정됐던 도볼링협회가 정상화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고 도볼링협회가 경기체육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신임 회장을 비롯한 집행부가 일치단결해 최고의 가맹경기단체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도볼링협회는 지난 2007년 8월 관리단체로 지정된 뒤 도체육회 관리위원회의 관리를 받아왔으며 지난해 12월 임시대의원총회를 열고 노양은 신임 회장과 감사 2명을 선출해 정상화를 위한 첫발을 내딛었다■(경기신문)
경기도볼링협회 관리단체지정 해제시킬 계획
지난 2007년 8월 21일부터 2년 4개월여 동안 경기도체육회에서 관리단체로 지정, 운영해 오던 경기도볼링협회를 경기도체육회 올 이사회의 의결을 거쳐 관리단체에서 지정해제시킬 계획이다.
경기도체육회는 20일 도체육회 임원실에서 제8차 경기도볼링협회 관리위원회를 개최하고 김규완 위원장(경기도행정동우회 사무처장)을 비롯한 관리위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관리위원회에서 이같이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날 관리위원회는 지난해 12월 8일 개최된 경기도볼링협회 임시대의원총회에서 선출된 노양은(㈜경기도시개발 회장)회장 및 감사는 물론, 신 집행부 임원 구성 등 정상화에 대한 도내 볼링인들의 염원에 부응코자 관리단체 지정해제(안)에 대해 원안대로 할 것을 심의했다.
도체육회 차기 이사회에서 관리단체 지정해제에 대한 최종 승인을 남겨둔 상태다
■(기호일보)
2010. 1. 21
경기도체육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