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도선수단 동계체전 단복확정
작성자
경기도체육회
작성일
2013/01/09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 경기도체육회는 8일 수원 경기도체육회관 대회의실에서 제94회 전국동계체전 도선수단 단복선정위원회를 열고 기능성과 착용감이 뛰어난 로이쉬 제품을 선정했다.



제94회 동계체전 道선수단복 확정


경기도체육회가 제94회 전국동계체육대회에서 종합우승 12연패 달성에 도전하는 경기도 선수단의 단복을 확정했다.


도체육회는 8일 오후 2시 대회의실에서 도청과 교육청, 언론사, 가맹경기단체 인사로 구성된 12인의 선정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단복 선정위원회를 개최, 지난해 24일부터 지난 3일까지 10일간 모집한 6개 시제품 중 로이쉬(Reusch)사의 제품을 최종 선정했다.(경기일보)



경기도선수단 동계체전 단복, 로이쉬사 제품 선정 


제94회 전국동계체육대회에 참가하는 경기도 선수단복이 로이쉬 제품으로 선정됐다.


경기도체육회는 8일 오후 도체육회관 대회의실에서 선수단복 선정위원회를 개최하고 출품된 6개사 제품을 대상으로 5개 항목에 걸쳐 심사를 실시, 로이쉬 제품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로이쉬 제품은 고밀도 경량 소재로 원단 터치감이 좋고 착용감과 보온성이 양호할 뿐만 아니라 3컬러 배색으로 젊은 감각과 실용성에서 뛰어나 심사위원으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한편 올시즌 종합대회 개막을 알리는 동계체전은 오는 2월18~21일까지 서울과 울산, 강원, 전북 등에서 열리며 이에 앞서 13일부터 스키와 쇼트트랙 등 일부경기가 사전 경기로 열린다(중부일보)


도선수단 ‘동계체전 단복’ 확정
로이쉬사 제품 보온성·내구성·착용감 뛰어나 낙점


오는 2월 18일부터 21일까지 강원도 평창을 비롯해 서울 태릉, 울산, 전북 전주 등에서 벌어지는 제94회 전국동계체육대회에 출전하는 경기도선수단의 단복이 확정됐다.


경기도체육회는 8일 경기도체육회관 10층 대회의실에서 제94회 전국동계체전 단복선정위원회를 열고 선수단복으로 로이쉬사의 제품을 선정했다.


이날 선정위원회에는 이태영 도체육회 사무처장과 강정식 도교육청 평생체육건강과 장학관, 동계종목 전무이사 등 10명의 선정위원이 참석했다.


도체육회는 지난 해 12월 24일부터 1월 3일까지 10일간 각 업체로부터 시제품을 접수받아 린 등 6개 업체가 단복 심사에 참여했으며 경기도선수단의 소속감과 자긍심을 일으키고 보온성과 방수·방풍, 내구성, 착용감 등이 뛰어나다고 판단된 로이쉬사의 제품이 선수단복으로 낙점됐다.


로이쉬사의 제품은 생활방수와 발수기능이 뛰어난 고밀도 경량소재로 원단 뒷면을 하이포라 기능성 코팅 처리해 기능성과 고급스러움을 강조했고 최고급 다운(DOWN)을 적용해 보온성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태영 사무처장은 “오는 2월 열리는 제94회 전국동계체전에서 도선수단은 종합우승 12연패에 도전한다”며 “도선수단 전원이 이번에 선정된 단복을 입고 좋은 성적을 거둬 반드시 종합우승을 달성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선정된 제품은 2월초 납품돼 선수단에게 지급될 예정이다.(경기신문)



동계체전 경기선수단 보온성 좋은 단복 확정
 
오는 2월 18일부터 22일(사전경기 12~15일)까지 강원도 평창과 서울·울산·전주 등에서 분산돼 열리는 제94회 전국동계체육대회에 출전하는 경기도선수단의 단복이 확정됐다.


경기도체육회는 8일 오후 도체육회관 10층 대회의실에서 제94회 전국동계체전 단복선정위원회를 열고 선수단복으로 로이쉬사의 제품을 선정했다.


이날 선정위원회에는 이태영 도체육회 사무처장과 도교육청 장학관, 동계종목 전무이사 등 12명의 선정위원이 참석했다.


도체육회는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3일까지 10일간 각 업체로부터 시제품을 접수받아 로이쉬 등 6개 업체가 단복 심사에 참여했으며, 경기도선수단의 소속감과 자긍심을 일으키고 보온성과 방수·방품 기능이 뛰어나다고 판단된 로이쉬사의 제품이 선수단복으로 낙점됐다.


로이쉬사의 제품은 고기능성 방수·방풍 원단을 사용하고 최고급 다운(DOWN)을 적용해 보온성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태영 사무처장은 “제94회 전국동계체전에서 도선수단은 종합우승 12연패에 도전한다”며 “도선수단 전원이 이번에 선정된 단복을 입고 좋은 성적을 거둬 반드시 종합우승을 달성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선정된 제품은 2월 초 납품돼 선수단에게 지급될 예정이다.(기호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