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박수영 경기도 행정부지사 도청 컬링선수단 격려
작성자
경기도체육회
작성일
2013/11/29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박수영 경기도 행정부지사 도청 컬링선수단 격려


박수영 경기도 행정부지사가 지난 19일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된 2013 아시아태평양컬링선수권(PACC)에서 우승을 하고 귀국한 경기도청 컬링선수단을 격려하기 위해 27일 오후 태릉컬링장을 방문했다.


도청 컬링선수단은 올해 중국오픈 및 PACC대회 등 국제대회에서 꾸준히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박수영 행정부지사는 “내년 개최되는 소치 동계올림픽 출전을 목표로 훈련에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 훈련여건 개선을 위해 최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격려했다.


도청 컬링선수단은 다음달 8일 동계유니버시아드 대회 출전을 위해 이탈리아(트랜티노)로 출국할 예정이다. (경인일보)


 



‘소치 동계올림픽 출전’ 도청 컬링선수단 격려
박수영 행정부지사 태릉 방문


경기도체육회 부회장인 박수영 행정부지사는 27일 오후 태릉컬링장을 방문, 내년 소치 동계올림픽 메달을 목표로 훈련중인 여자 국가대표 컬링팀인 경기도청 선수단을 격려했다.


이 자리에서 박 부지사는 내년 러시아 소치에서 열리는 동계올림픽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 훈련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한 뒤, 앞으로 컬링팀이 좋은 환경에서 훈련할 수 있도록 여건 훈련여건 개선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지난해 세계선수권 4강 신화의 주인공인 경기도청 선수단은 지난 9월 중국오픈컬링대회에서 종주국 캐나다를 꺾고 우승했고, 지난 19일 중국 상해에서 열린 2013 아시아태평양컬링선수권(PACC)에서 우승하는 등 한국 컬링사상 최초로 올림픽 출전 무대에서 메달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경기도청 선수단은 내달 8일 동계유니버시아드대회 출전을 위해 이탈리아 트랜티노로 출국한다. (경기일보)


 


 


‘경기도청 여컬링팀, 내년 소치올림픽도 화이팅’



▲ 박수영(왼쪽에서 4번째) 경기도행정부지사는 27일 오후 서울 태릉컬링경기장을 방문, 내년도 소치동계올림픽을 위해 훈련하고 있는 경기도청 여자 컬링선수단을 격려했다. 도청 컬링팀은 국내대회 석권은 물론 지난 19일 중국 상하이서 열린 2013 아시아 태평양 컬링선수권대회서 국가대표로 출전, 3년만에 정상을 탈환한데 이어 중국오픈컬링대회(9월)서 우승하는 등 국제대회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선수단은 동계유니버시아드대회에 출전하기 위해다음달 8일 이탈리아로 출국할 예정이다. (중부일보)


 



“소치동계올림픽서 선전 기원”
박수영 道행정1부지사, 경기도청 女컬링선수단 격려


경기도체육회 부회장인 박수영 도행정1부지사는 27일 서울 태릉컬링장을 찾아 경기도청 여자컬링선수단을 격려했다.


박수영 부지사는 이날 정영섭 감독과 최민석 코치, 신미성, 김지선, 이슬비, 김은지, 엄민지 등 경기도청 컬링선수단을 만나 지난 19일 중국 상하이에서 막을 내린 2013 아시아·태평양컬링선수권대회(PACC)에서 여자부 우승을 차지한 노고를 치하하고 2014 소치동계올림픽에서의 선전을 기원했다.


여자 컬링 국가대표인 경기도청은 지난 2013 PACC 여자부 결승에서 개최국 중국을 상대로 10엔드에만 3점을 얻는 극적인 승부를 펼치며 9-8 짜릿한 역전승으로 3년 만에 대회 여자부 금메달을 수확한 바 있다.


박수영 행정1부지사는 “내년 러시아에서 열리는 2014 소치동계올림픽 메달을 목표로 훈련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며 “선수단의 훈련 여건 개선을 위해 최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경기도청 여자컬링팀은 소치동계올림픽의 전초전이 될 2013 트랜티노 동계유니버시아드 출전을 위해 대회 장소인 이탈리아로 다음달 8일 출국할 예정이다.(경기신문)


 



아시아 컬링최강 인정받은 경기도 선수단 격려


박수영 경기도 행정1부지사는 27일 태릉컬링장을 찾아 2013 아시아태평양컬링선수권(PACC)에서 우승한 국가대표 단일팀인 경기도청 컬링선수단을 격려했다.


경기도청 컬링팀은 지난 19일 중국 상하이(上海)에서 열린 이 대회는 물론 올 초 중국오픈까지 잇따라 우승한 아시아 최강팀이다.


박수영 행정1부지사는 “내년 개최되는 소치 동계올림픽 출전을 목표로 훈련에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며 “훈련 여건 개선을 위해 최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경기도청 컬링선수단은 오는 12월 8일 동계유니버시아드 대회 출전을 위해 이탈리아(트랜티노)로 출국할 예정이다. (기호일보)